Fashion1st Home
 
공지사항 고객센터 1대1상담 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FAQ 회원안내 상품안내 적립금/현금보관/쿠폰안내 주문/결제안내 배송안내 반품/교환/환불안내 기타안내 쇼핑가이드 적립금안내 고객Class안내 택배서비스안내 배송비입금안내 교환/반품안내
 
HOME > 고객센터 > FAQ

FAQ

  • 고객만족센터에서는 무엇을 도와주나요?

    A: 패션1번지의 고객만족센터는 아래와 같은 업무를 진행합니다.

    가) 고객의 불만사항 접수 및 상담 / 처리
    나) 상품 주문 상담
    다) 반품 접수 및 처리, 환불
    라) 상품 교환 및 A/S 처리

    이외 고객 여러분의 편의 제공을 위한 제반 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센터의 운영시간 및 휴무일을 알고 싶어요.

    A: 패션1번지의 고객만족센터는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 월요일 ~ 금요일 : 09:30 ~ 17:00
    * 토요일 : 09:30 ~ 12:30
        점심시간 : 12:30 ~ 13:30

    패션1번지는 일요일과 신정. 구정 및 추석연휴를 제외한 모든 주중 공휴일에도
    정상적인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상담게시판의 답글은 언제 게시해 주나요?

    A: 상담게시판의 문의 글에 대한 답글은 원칙적으로 당일에 응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업무 시간 이외에 접수된 문의는 익일 오전 중에 응답을 드리고,
    토요일 업무 시간외에 접수된 문의는 월요일 오전에 응답해 드립니다.

  • 패션1번지에 상품공급을 하고 싶습니다.

    A: 패션1번지와 함께 하실 입점 희망업체는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입점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소재지 : (50827) 경남 김해시 삼안로24번길 15-32 (지내동, 다동 1층)
대표자명 : 문미석 상호명 : (주)우진인터비젼

사업자 등록번호 : 615-81-1354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0-경남김해-0043

고객센터 Tel : 080-329-5800 / 팩스 : 055-325-1705

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 (info@fashion1st.co.kr)

copyright ⓒ 2016 패션1번지 All rights reserved.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VeriSign Security

Q&A 쇼핑백 주문/배송조회 1:1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