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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상품을 받았으나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A: 특별히 지정하는 상품(상품 설명란에 반품불가라고 표기)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반품이 가능하며
    단, 반품 배송비와 기 배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아래의 사항을 참조하시어 이용하시는데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반품 가능 기한
        -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의사표명을 해 주셔야 합니다.
        - 7일이 지나면 교환/반품 접수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제품의 하자, 오 배송인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제품이 도착 후 훼손이 되었을 경우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반품 신청 방법
        1. 반품의사 표시
            MY PAGE –교환/반품신청을 클릭하시면 상품목록이 나오는데
            반품을 희망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하단의 반품요청 또는 교환요청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고객님의 반품/교환의사가 접수됩니다.
            또한, 고객만족센터 및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하시어 의사표시를 하셔도 됩니다.

        2. 반품상품 택배방법
        1) 패션1번지 배송상품
            패션1번지 배송상품은 반드시 한진택배(1588-0011)를 통해 반품을 해 주셔야 하며,
            임의로 타 택배업체를 통해 반품하시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으며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
        2) 업체 배송상품
            고객님께 배송된 택배업체로 전화 반품 예약을 하신 후,
            업체 반품주소지로 반품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에 따른 취소 / 환불업무는 당사에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부담 반품 택배비


    환불방법 안내

  • 배송된 상품이 이상(불량/오염/파손/ 제품상이 등)이 있어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A: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배송된 상품일지라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의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비용은 배송처 부담입니다.)
        - 배송 된 상품이 주문내용 또는 사이버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배송 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 된 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현저히 늦어진 경우

  • 반품 방법을 알려주세요

    A:

  •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사항에 해당되나요?

    A: 상품 상세설명에 반품불가라고 표기된 상품을 제외하고는 모든 상품은 반품이 가능하나
    단, 아래의 사항에 해당되는 사유가 있을 시에는 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훼손으로 명백히 판단되나,
           고객이 인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 심의 의뢰 후,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 반품 시 고객이 유의해야 할 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A: 고객 단순변심 및 상품하자 / 오 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유의사항

        - 반품 전 반드시 MY PAGE – 반품/교환신청에서 반품요청을 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
           또는 1:1상담게시판에 문의를 하시고 반품관련 상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반품사유에 상관 없이 상품은 처음 배송 시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 착불로 반품을 하실 경우 반품박스에 왕복 배송비를 동봉하셔야 합니다.
        - 반품은 반드시 해당 상품 배송 시 보내드린 택배업체를 통해 반품해주셔야 하며
           임의로 타 택배업체를 통해 반품하시는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한 반품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지 않으며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
        - 반품 시 택배송장이나 등기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잘 보관하셔야 하며,
           고객님의 보관 소홀로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품하실 상품은 반품관련 상담접수 후 7일 이내 도착되어야 하며
            반품도착이 지연 되는 건에 대해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반품 시 고객이 부담하는 배송비 규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1.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사이즈,색상 불만 포함)
        반품 비용 및 기 배송된 상품의 배송비를 모두 부담하셔야 하며,
        당사 배송상품 및 업체 배송상품 공통으로 해당됩니다.
        당사 배송상품은 편도 2,500원이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업체 배송상품은 업체가 지정한 별도의 배송비를 부담 하셔야 합니다.

    2. 상품하자 및 오 배송으로 인한 반품고객님 부담은 없습니다.
        반품 비용과 재 배송에 따른 배송비용은 배송처 부담입니다.

  • 반품 후 환불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A: 1.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건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해당 카드사의 매출취소로 처리되며,
        현금으로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희망에 따라 현금보관금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구매한 다수 상품 중 일부 상품만을 반품하는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원 승인 건을 취소하고 재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 재결제시 실제 구매 상품 금액이 4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가 포함됩니다.
    (단, 상품 하자일 경우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2. 현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고객님 계좌로 7일 이내 온라인 입금을 해드립니다.
    3. 적립금 및 현금보관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적립금과 현금보관금은 재 적립해 드립니다.
    4.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 고객님 단순변심에 따른 반품은 사용하신 쿠폰이 환원되지 않으며,
        상품하자 및 오 배송에 따른 반품의 경우 쿠폰을 재 발행하여 드립니다.

  • 결제 완료 후 품절된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 상품 품절 시에는 결제하신 금액을 즉시 취소처리 해드리며,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080-329-5800)으로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반품을 하였으나 아직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A: 환불은 반품이 당사 물류센터에 도착 및 확인 후 처리되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결제 건의 환불은 반품 도착일로부터 약 3~ 5일 이내 온라인 입금을 해드리며
    카드 결제 건의 환불은 이니시스 (전자 지불대행업체)를 통해 처리가 이루어지므로, 취소 접수 후에도
    지불대행기관을 거쳐 카드사에서 취소처리가 완료되기까지 약 7~1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카드 회사와의 연동 문제로 어쩔 수 없이 시일이 소요 되는 부분이며,
    이러한 불편은 당사뿐 아니라 모든 카드 가맹점에서도 같은 절차를 거치셔야 하므로
    이점 고객님의 이해 부탁 드립니다.

  • 환불은 반드시 본인 계좌여야만 하나요?

    A: 환불은 반드시 고객님 본인의 계좌로만 가능하며
    타인의 계좌로 환불 받으시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 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반품요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반품요청을 철회하고 싶으시면 고객만족센터(080-329-5800)로 전화를 주시거나
    1:1상담게시판에 철회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패션1번지에 반품요청 없이 업체로 직접 반품을 하였습니다. 확인바랍니다.

    A: 업체배송 상품도 당사 패션1번지에서 주문결제가 이루어진 것이므로
    반드시 당사 고객만족센터에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이용 하신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 하시어
    고객만족센터 또는 1:1 상담게시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A: 1. MY PAGE – 교환/반품 신청 화면의 하단 교환요청을 누르시고
        교환 신청사항, 교환 후 처리요청, 요구사항 등을 기재하시면 고객만족센터로 접수됩니다.
    2.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담당 직원이 교환상품 재고조회 확인 후 안내를 드립니다.
    3. 최대 7일이 경과했는데도 교환 상품을 수령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A: 죄송합니다.
    현재 상품 수선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상품 구입 후 하자가 있는 상품인 경우 반품/교환 처리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고, 안내 내용대로 반품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 대표 전화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A: 패션1번지 및 업체배송 택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 진 택 배 1588-0011 - 패션1번지 택배사
    대한통운택배 1588-1255 - 아르테. 김영주골프 택배사
    옐로우캡택배 1588-0123 - 모즈아울렛 브랜드 택배사
    KGB택배 1577-4577 - 모즈아울렛 브랜드 택배사
    우체국택배 1588-1300 - 마쥬, 지바이기비,메이즈메이 택배사



    기타 택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택배 1588-2121
    CJ GLS택배 1588-5353
    훼미리택배 1588-8848
    아주택배 1588-5020
    로젠택배 1588-9988

 
 

소재지 : (50827) 경남 김해시 삼안로24번길 15-32 (지내동, 다동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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