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1st Home
 
공지사항 고객센터 1대1상담 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FAQ 회원안내 상품안내 적립금/현금보관/쿠폰안내 주문/결제안내 배송안내 반품/교환/환불안내 기타안내 쇼핑가이드 적립금안내 고객Class안내 택배서비스안내 배송비입금안내 교환/반품안내
 
HOME > 고객센터 > FAQ

FAQ

  • 배송비와 배송업체를 알고 싶어요.

    A: 배송비용은 배송 시행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1. 패션1번지 본사배송
    4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며, 4만원 미만은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배송업체는 한진택배입니다.

    2. 업체배송
    브랜드마다 무료 배송금액 기준 및 배송비, 배송업체가 다르므로, 상품구매 시 해당 상품의 상세화면에서 배송정보 또는 배송안내 설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A: 전국 어느 곳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일자는 아래와 같은 경우로 나누어 집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은 5~10일이 소요되며, 배송일자는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을 제외합니다.

    1. 패션1번지 본사 배송상품
    가) 물류창고에 상품이 있을 경우
        - 주문일 1~2일내로 배송됩니다.
    나) 물류창고에 상품이 없을 경우
        - 오프라인 매장과의 점간 이동을 통하여 상품이 공급되므로
        일반적으로 약 5 ~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다) 균일가 및 가격인하 / 특가행사 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을 달리하는 행사의 경우에는 행사를 오픈 하기 이전에
        공지 창과 고객님의 메일 등으로 배송기간 등 행사전반에 관한 정책을 공지하여 드립니다.
        보편적으로, 균일 및 가격인하 / 특가행사 상품의 배송은 선 주문의 순차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행사가 종료된 후 익일부터 배송이 시작됩니다.

    2. 업체 배송상품
    업체의 출고사정으로 인해 본사배송상품보다 1~2일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자세한 배송정보를 알고 싶은 고객님께서는 해당상품의 배송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또는 고객만족센터 및 1:1 상담게시판에 문의를 하여 주시면 신속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업체배송이란 무엇인가요?

    A: 패션1번지 본사 물류센터가 아닌,
    해당 상품 공급업체에서 직접 고객님께 배송해드리는 상품으로
    해당 상품 상세화면의 배송정보란에 상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반품은 해당 공급업체로 반품해 주셔야 하며,
    반품의 취소처리는 당사에서 신속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A: 주문을 완료한 후, 배송지 주소 / 전화번호 및 수취인, 상품의 변경은
    사이트 상에서 수정되지 않으므로 고객만족센터 또는 1:1 상담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상태를 확인한 후, 배송전이라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이 가능하나
    이미 출고가 된 상태에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상품 주문 시 본인이 원하는 배송일자, 배송방법, 배송업체를 지정할 수 있나요?

    A: 고객님이 원하시는 배송일자, 배송방법(일괄/분할배송 및 일부 상품 타 배송지 지정 등은
    상품을 주문하실 때 주문화면 배송지 정보란의 요구사항에 지정을 하실 수 있으나
    배송업체 지정은 불가합니다.
    주문완료 후 요청사항이 있으신경우, 고객만족센터 또는 1:1 상담게시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 주문을 여러 건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 한가요?

    A: 예! 고객님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행사기간 중 상품을 여러 건으로 주문을 한 경우 또는 동일 업체의 상품을 여러 건 주문 한 경우,
    고객만족센터 및 1:1 상담게시판으로 묶음배송에 관련한 문의를 요청하시기바랍니다.
    이 경우, 각각의 주문금액이 합산되어 무료배송 금액이상이 되면
    무료배송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의 배송상황을 알고 싶어요.

    A: MY PAGE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화물추적서비스를 통하여 진행중인 배송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화물 추적서비스에 배송진행 상황이 나타나지 않으면
    아직 상품이 배송 전의 상황이거나 당일 출고한 상황입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에 관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 또는 1:1 상담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출고한 경우 운송장 배송조회는 익일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 해외지역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해외지역의 배송은 시행하지 않고 있으나,
    간혹 일본 및 중국 또는 기타 지역에 나가계시는 고객님들께서 배송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 최대한 협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재지 : (50827) 경남 김해시 삼안로24번길 15-32 (지내동, 다동 1층)
대표자명 : 문미석 상호명 : (주)우진인터비젼

사업자 등록번호 : 615-81-1354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0-경남김해-0043

고객센터 Tel : 080-329-5800 / 팩스 : 055-325-1705

개인정보보호책임자(cpo) : (info@fashion1st.co.kr)

copyright ⓒ 2016 패션1번지 All rights reserved.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VeriSign Security

Q&A 쇼핑백 주문/배송조회 1:1상담